2023. 6. 6. 09:00ㆍ카테고리 없음
올스테이트(Allstate)의 역사
올스테이트(Allstate)의 역사는 1931년 시카고에 본사를 둔 미국 대표 보험이 출발입니다. 올스테이트는 몇 년 동안 자동차 보험을 기반으로 성장했습니다. 고객 만족을 지향하며, 독립 에이전트를 통해 보험 판매를 직접적인 소비 니즈에 적합하게 하는 고객 중심 전략으로 인기에 대한 새로운 의식을 선도했습니다. 1970년대까지버트 L. 브룩스(Albert L. Brooks) 대통령의 지도하에, 고객센터를 개설하고, 일원화 소프트웨어와 기술을 도입하여 본사와 분지 사무실을 스마트한 방식으로 연결하여 회사 운영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흐름을 개선했습니다. 이는 업계에서 최초의 자동화 시스템 중 하나였습니다. 1980년대에는 올스테이트는 생명, 사업체, 건강 등 다양한 보험상품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국가 전체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1990년대에는 인터넷 방식의 보험 판매 등 새로운 구매 경로 및 제공방식을 개발하고, 기업 인수 합병을 통해 국제적 대규모 보험회사로 성장했습니다. 현재 올스테이트는 오토모빌, 주택 및 기타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흠 기업입니다. 회사는 고객의 보안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새로운 보험상품 및 데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참신한 변화를 이끄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위해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미래 기술을 도입하여 보험 영역에서 끊임없는 혁신과 발전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CEO
현재 올스테이트의 CEO는 토마스 엥겔 브라이트(Thomas J. Wilson)입니다. 그는 2007년에 이전 CEO가 사임하면서 대행으로 서빙을 시작하였으며, 2010년부터 공식 CEO로 임명되었습니다. 엥겔 브라이트 CEO님께서는 그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내었습니다. 그의 리더십 아래에, 개인 자동차 보험시장에서의 올스테이트는 미국에서 약간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고, 파트너십과 인수합병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장하였습니다. 그는 또한 활발한 창업자들을 위해 올스테이트 벤처서(Allstate Ventures)라는 벤처 투자 기업을 창출하였으며,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서비스 제공도 강화하였습니다. 한편, 그는 젊은이들에게 기회와 책임감에 대한 가치를 강조합니다. 2015년에는 금융 분야의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 "It’s Good Sweepstakes"를 기획하여, 대상이 되는 60만 명의 여성들이 참여했습니다. 이러한 캠페인은 자신감을 갖고 미래를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또한 필자 인용 "다양성은 우리의 가치에 바탕을 두고 우리의 비전을 이루는 데 있어 필수적입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는 다양한 생각과 배경의 다양한 인재를 모집하고 초청하여 회사의 성장과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그는 대유행한 회사 문화와 낭비 삭감을 위한 "CSI" (Continuous Improvement and Leadership) 프로그램을 추진하였고, 지속이 가능한 발전과 이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환경 및 사회적 책임 프로젝트에서 리더쉽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주목 받는 성공적인 CEO이며, 올스테이트가 선진적이고 확장 중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이끌고 있습니다.
비전
올스테이트의 비전은 “사람들이 안심하고 건전한 삶을 살도록 지원하는 글로벌보험 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올스테이트는 안전과 보안, 랜드마크 법인 리더십, 집합하지는 등의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모든 분야에서 책임감과 투자로 이어질 수 있는 지속이 가능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그동안의 보험 자동화 기술과 트렌드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 및 요구사항을 인식하고, 고객의 일생과 관련된 필요한 도움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전과 보안은 올스테이트의 가장 기본적인 우선순위입니다. 그들은 보험의 전통적인 원칙을 유지하면서, 고객들과 공유하는 믿음이 새로운 시대에 맞게 조정되는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따라서, 규제의 변화에 안전할 때, 제품, 서비스 및 활동의 모든 측면에서 안전하고 안심한 지원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스테이트는 이와 같은 변화를 주도하고자 하며 현재 있는 교류를 매개로라는 글로벌 보험회사로서의 위치를 강화하고자 합니다. 집합 지능은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와 에이전시 투자전략을 결합한 상품을 개발하고 이제는 보험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예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실현하도록 하고자 하는 뜻입니다. 그들은 고객의 금전적 실현을 수반하는 일생의 각 단계에 대한 희망과 필요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올스테이트는 고객과 함께 높은 수준의 커뮤니케이션 및 맞춤형 보상 제도, 선제적인 전략 및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구축합니다. 따라서 올스테이트는 글로벌 보험 인류의 가능성을 위한 혁신적인 도전을 계속해 나갈 예정입니다.